1. 개요
2. 프로젝트 유형
3. U&A – 제품: 초콜릿과자 / 대상: 초콜릿 이용자 500명 / 소요시간: 25분 / 산출물: 테이블
4. Tracking Study – 제품: 세제 / 대상: 주부50명*20주 / 소요시간: 16분 / 샘플링: 할당표집 / 산출물: 테이블(1회/4주), PT
5.광고사전평가 – 대상: 100명*3 / 소요시간: 10분 / 산출물: 테이블
좌담회 – 제품: 은행서비스 / 대상: 4그룹 (그룹당 8명) / 소요시간: 2시간 / 산출물: PT, 녹취
6. B2B 조사 – 제품: 노트북 / 대상: 컴퓨터 구입기업고객 200개사 / 산출물: 테이블, PT
7. 인력파견 : Junior, Mid-level, Senior 1일 파견 단가
프리젠테이션: 원 제안에는 포함되지 않은 PT 제공 단가
8. 면접조사/좌담회
9. 2012 Price Index가 100 이상인 국가 (30개국)
10. 2010년 대비 Price Index Rank 증감
11. GDP Rank 대비 Price Index Ran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