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


2012 세계 조사시장 단가 연구 다음 > < 이전

1. 개요

2. 프로젝트 유형

3. U&A – 제품: 초콜릿과자 / 대상: 초콜릿 이용자 500명 / 소요시간: 25분 / 산출물: 테이블

4. Tracking Study – 제품: 세제 / 대상: 주부50명*20주 / 소요시간: 16분 / 샘플링: 할당표집 / 산출물: 테이블(1회/4주), PT

5.광고사전평가 – 대상: 100명*3 / 소요시간: 10분 / 산출물: 테이블
  좌담회 – 제품: 은행서비스 / 대상: 4그룹 (그룹당 8명) / 소요시간: 2시간 / 산출물: PT, 녹취

6. B2B 조사 – 제품: 노트북 / 대상: 컴퓨터 구입기업고객 200개사 / 산출물: 테이블, PT

7. 인력파견 : Junior, Mid-level, Senior 1일 파견 단가
   프리젠테이션: 원 제안에는 포함되지 않은 PT 제공 단가

8. 면접조사/좌담회

9. 2012 Price Index가 100 이상인 국가 (30개국)

10. 2010년 대비 Price Index Rank 증감

11. GDP Rank 대비 Price Index Rank


글쓴이 : admin  |  2012.12.20Metrix in NoticeHome 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