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etrix in NEWS



방송광고공사, 다음 > < 이전
...태도변화를 보였다는 한국방송광고공사의 자체 조사결과가 나왔다. 한국방송광고공사(사장 양휘부)가 조사회사 메트릭스에 의뢰해 지난 6월과 9월 두 차례 전국 남녀 1천500명을 대상으로 올해 방송된 공익광고 6편에 대한 효과평가를 실시한 결과 ...
▶ 기사본문을 참조하세요.
“10명 중 8명 TV 공익광고 보고 태도변화” | PD저널 사회 | 2009.10.08 (목)
"밥이 되고 싶습니다"…공익광고 효과 있다 | 미디어오늘 사회 | 2009.10.09 (금)
글쓴이 : admin  |  2009.10.08Metrix in NEWSHome >